미국의 중국 견제 필요도 있겠지만.
특검야당의 ‘완력 정치 선언영수회담 뒤 ‘특검법 대치‘강대강 정국 명분이 없다채상병 대치 반복된다오프로드 정치의 시작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끝나지 않는 의대 정원 사태결국 의지할 곳은 법원뿐평누도? 뭔 북한도 아니고주민투표 없는 평화누리도방심위·선방위의 폭주MBC 돕는 ‘X맨인가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헤어진 불륜녀에 집 주겠다남편의 유언 못 막는 까닭녹음 유언장.광주 정신이라는 가치가 제시되는 순간 상대편 의견은 힘을 잃고 사그라든다.
배훈천 광주시민회의 대표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특검.광주에 복합쇼핑몰 사업제안서를 접수한 신세계 프라퍼티는 목표 방문객을 연간 3000만 명으로 제시했다.호텔 영업이 부진하여 사업자가 고급 빌라를 지으려 했다.
인구가 비슷한 대전 지하철 1호선 평균 이용객이 11만 명 선이라고 하니 그 심각성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해 볼 수 있다.무등산 케이블카라는 킬러 콘텐트를 지금 준비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무등산 지산유원지는 많은 시민의 사랑을 받았으나 도로가 좁고 교통이 위험해서 발길이 끊겼다.
광주에는 무등산이 있다.국익이 걸린 대통령의 외교가 정쟁 대상에만 머물지 않도록 정치권은 속히 머리를 맞대기 바란다.
반면 더불어민주당은 대국민 사기 외교라고 혹평했다.미 전략핵잠수함 한국 방문의 실효성에 의문이 제기되고.
설득해 내부 이해를 구하는 데 애써야 한다.사실상 미국과 핵을 공유하는 것으로 느껴지게 될 것(대통령 안보실 김태효 1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