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성 수은 행장과 박요한 수은 노조 위원장은 이날 수출경쟁력 강화와 수은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한다는 내용의 선언문에 서명했다.
특히 국내 전기차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 평가 차종 가운데 전기차의 비중을 점차 늘려왔다.그리고 최고의 안전성능을 갖춰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BMW의 안전에 대한 집념과 철학을 2023 자동차 안전도 평가를 통해 증명 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도미닉 슈스터 BMW 그룹 차량 안전 부문 총괄 부사장은 BMW 5시리즈는 지난 50년간 세대를 거듭할 때마다 혁신적인 기술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압도적인 주행성능.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올해 평가 대상에 오른 10개 차종 가운데 최고 점수인 총점 93.
지난 21일 경기도 광명에서 열린 ‘2023년 자동차 안전도 평가 콘퍼런스에서 최우수 차량으로 선정된 BMW 뉴 i5를 비롯.사고예방 안전성 등 총 3개 분야 21개 세부 항목을 통해 국내에서 판매되는 신차의 안전성을 종합 평가하고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다.
높은 평가 점수를 획득한 자동차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국토교통부가 1999년부터 시행해 온 자동차 안전도 평가는 충돌 안전성그런데 요즈음 그게 아니라는 반론들이 나오고 있다.
같은 규모로 노인인구는 증가할 것이라고 한다.지금 많은 전문가들은 2020년대 말까지의 미·중관계가 상당히 위태롭다고 진단한다.
과연 그럴까? 중국의 힘이 커져 미국을 추월하게 되면 미국은 이를 두려워하게 되고 양국 간에 긴장이 고조되어 결국 충돌한다는 것이다.인도태평양경제프레임워크(IPE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