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정부에서 습관성 추경을 반복한 야당뿐 아니라 선거를 앞둔 정부·여당도 돈 푸는 데 의기투합할 가능성이 있다.
북한도 무인기나 드론으로 얼마든지 테러 행위에 나설 수 있다는 얘기다.그러나 우리 군은 북한 무인기 1대도 격추하지 못했다.
우리를 정확하게 타격하려면 좌표 확인이 필수다이번 이슈에서도 여론이 아티스트에 우호적으로 형성된 것 역시 우리 사회가 공정과 보상에 있어 높은 기준을 지니고 있다는 방증이라고 본다.그로 인한 아티스트의 갈등은 사실 익숙한 이야기다.
그런데 이렇게 소속사가 일방적으로 ‘퇴출을 통보하는 건 워낙 이례적이라 비단 이달의 소녀 팬이 아니라도 관심이 집중될 수밖에 없었다.이러니 츄의 갑질과 폭언이 퇴출 사유라는 소속사 주장에 많은 이들이 의문을 품는 것이다.
비용은 5:5로 나누는 구조였다.
다른 멤버들보다 예능 등 개인 활동을 더 많이 하면서 높은 인기를 얻은 츄가 처음으로 이 문제를 제기한 끝에 결국 전속 계약 해지 소송에서 승소했고 곧바로 퇴출당했다.정부와 군 당국은 계속되는 북한의 다양한 도발에 한 치 방심 없이 긴장감을 유지해야 한다.
[연합뉴스] 북한군 무인기 5대가 어제 오전 서해안 강화도와 김포.북한의 대담한 무인기 침투는 최근 미사일 개발과 맞물려 매우 우려된다.
더구나 북한은 내년에 7차 핵실험까지 관측되고 있다.북한은 정찰을 위해 2014년과 2017년 등 수차례에 무인기를 침투시켜 성주의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 기지와 청와대 등을 촬영한 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