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공사는 7일 영동고속도로 문막(인천 방향) 휴게소에 로봇 셰프 시스템을 구축하고.
높은 노인 빈곤율이 유지된다면 우리 사회는 계속해서 양극화와 이에 따른 갈등에 시달릴 가능성이 높다.국민연금 재정 추계에 따르면 2080년대가 되어도 신규 수급자의 평균 가입 기간은 27년 정도다.
기금 고갈을 늦추느라 해마다 낮춰 왔다.민간자문위원회는 이견을 좁히지 못한 채 현행 유지안과 인상안을 나란히 제시했다.그러나 이대로 가난한 미래를 기다릴 수는 없다.
우리나라 66세 이상의 상대적 빈곤율(40.젊은이들이 아이를 낳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미래에 대한 불안이다.
한 살이라도 더 어려 보이게 한다는 옷과 화장품이 인기다.
그렇지 못한 이들은 여전히 ‘용돈 연금에 만족해야 한다.한 살이라도 더 어려 보이게 한다는 옷과 화장품이 인기다
정대선 HN그룹 사장의 아내 노현정 전 아나운서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시어머니 이행자 여사와 함께 참석하고 있다.정몽준 아산나눔재단 이사장 등도 이곳에서 결혼했다.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 신부와 함께 도착해 결혼식장으로 향하고 있다.오후 3시 결혼식을 앞두고 정 교수와 신부 김 씨가 먼저 검은색 제네시스 차량을 타고 1시 4분경 교회 정문으로 들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