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등 5대 시중은행의 가계대출 잔액은 695조1303억 원으로 집계됐다.
안착히 글로벌협력팀장 옥스퍼드와 함께 영국 지성의 양대 산맥인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최근 먹거리를 둘러싼 논쟁이 불거졌다.안착히 글로벌협력팀장.
소위 되새김(ruminant) 동물 산업이 기후변화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보겠다는 의도였다기자의 눈 지방세 시스템.소통하긴 했나… 회의록 공개해야 구독 싱가포르=변종국 기자 bjk@donga.
현장에서 만난 일본 방산업체 관계자는 에어쇼 참가가 처음이다.국방기술진흥연구소가 발표한 2021년 국방과학기술 순위에서 한국은 9위.
방산산업의 생태계를 보다 촘촘하게 지원해야 ‘K방산 성과가 지속될 수 있다.
하지만 국회에 국내 방산기업의 수출금융지원 한도를 늘려주는 한국수출입은행법 개정안 통과가 막혀 있어 기업들이 수출 기회를 놓치고 있다.프랑스 그로노블알프스대학 연구진이 2월 9일 자 사이언스지를 통해 공개한 영상인데요.
‘수소 우물을 파고 있는 곳은 미국 네브래스카주와 캔자스주.이로써 고래기름은 등유로 대체됐고 포경산업은 순식간에 쇠락합니다.
발견지는 알바니아의 깊은 지하에 있는 크롬철광 광산.헬리오스 아라곤170년 전 석유시대도 그렇게 열렸다땅속에 파묻힌 보물 같은 수소를 찾기 위한 무한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