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수십년간 중국 경제는 기반시설과 부동산 투자를 토대로 비약적 발전을 했다.
10곳은 새만금신공항을 비롯해 가덕도신공항.시장 침체로 줄어든 신규 공급에 따른 수급 문제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PF발 건설업계 부도 공포 등이 잇따르면서 건설부동산업계에 2023년도는 예년과 다름없이 다사다난했던 한 해로 기록될 것으로 보인다.사진은 서울 시내 아파트 전경이다.연말에 수주가 몰리는 점을 감안할 때 올해에도 300억 달러는 무난하고.
부동산 개발 사업에 투입됐던 프로젝트파이낸스(PF) 시장 경색은 태영건설 사례에서 확인된 건설사 연쇄 부도 우려로 이어졌습니다.대부분의 지역에서 7월까지 하향세를 지속하다 8.
이런 와중에 국민들의 기대를 저버리는 사건사고도 잇따랐습니다.
지난 9월 서울 강남구 수서역에서 진행된 GTX-A 시승행사에서 선보인 GTX 열차 모습이다.특히 세밑에 터진 시공능력평가순위(이하 ‘도급순위) 16위 대형 건설사 태영건설의 기업개선작업(워크아웃) 신청은 관련 업계에 적잖은 충격을 주었습니다.
황재성의 황금알 심해지는 아파트 고급화 경쟁… 서민이 갈 아파트가 없다주거 사다리.11% 하락해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연속 상승을 마감했습니다.
1기 신도시별 선도지구는 여러 가지 일정 등을 고려할 때 내년 하반기에 지정될 가능성이 큽니다.하지만 여야의 대립이 계속되면서 추가 개정안을 만드는 데에는 실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