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말 재고 할인 등으로 EV9을 6000만 원대로 구입한 소비자들은 아마 마음만큼은 봄날일지도 모르겠다.
정 이사장의 장남 정기선 HD현대 사장 부부.정몽윤 현대해상화재보험 회장(정주영 회장 일곱 번째 아들)도 모습을 보였다.
범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전 아나운서는 오후 2시 37분경 시어머니 이행자 씨와 함께 정문으로 들어섰다.정몽준 아산나눔재단 이사장 등도 이곳에서 결혼했다그 봄에는 ‘햇살도 ‘달빛도 안아보련다.
겨울은 어둡고 엄혹(嚴酷)하지만.유자효 한국시인협회장 3월이 오면 김영교(1935∼ ) 기쁜 소식 한 배낭 지고 까치 새가 앉아 울고 햇살도 안아 보고 달빛도 안아 보고 기왕에 벗을 것이면 맨발 벗고 오려무나 -햇덩이를 건지다(일광) 어떤 경우에도 희망을 잃지 맙시다 김종해 시인은 시 ‘그대 앞에 봄이 있다에서 이렇게 노래한다.
김영교 시인이 기다리는 봄도 그러하다.
‘맨발 벗고 달려올 봄을 기다리는 2월은 그래서 희망의 달이다.다만 장 후보가 후추위를 구성하는 사외이사들과 함께 캐나다와 중국 등 ‘호화 출장 논란으로 경찰에 고발돼 있는 만큼 논란의 불씨는 여전히 남아 있다.
신사업 부문의 본원적 경쟁력을 높이는 작업을 충분히 잘 수행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사유를 밝혔다.장인화 차기 포스코그룹 회장 내정자(포스코홀딩스 제공)포스코그룹의 10대 회장 최종 후보에 내부 출신의 ‘정통 철강맨 장인화 전 포스코 사장이 낙점됐다.
포스코 관계자는 장 전 사장은 성품이 온화하고 합리적이며 조직 전체를 아우를 수 있는 인물이라고 말했다.2차전지 소재 등 수익 구간에 접어들었던 신사업이 전기차 시장 위축 등 위기를 맞게 되면서 추가 투자 및 수익 극대화도 필요한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