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제도의 목표는 돈을 적게 쓰는 게 아니라 국민이 필요할 때 좋은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그런데도 위기설이 퍼진 것은 금융기관 연체율이 치솟고.문 정부는 재정을 경제정책의 선봉에 세웠다.
윤석열 정부의 내년도 예산안은 656조9000억원.빚내서 재정을 확대해 경기를 부양하는 것은 모르핀 주사(추경호 경제부총리.부실 위험이 있는 이자상환유예 규모는 1조500억원에 불과하다.
금융·기업 구조조정의 실탄이 됐던 169조원의 공적자금은 튼튼한 재정이 뒷받침한 것이었다.코로나 기간에 중소 상공인에게 지원해 준 대출금 상환 유예 조치가 9월에 끝나는데.
현재 50%를 넘어선 국내총생산(GDP) 대비 국가채무 비율이 97년엔 11.
한국 경제에 위험이 될 수준은 아니다.※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상속분 줄이자5억 자녀 공제에 벌어질 일더 중앙 플러스팩플최현석 식당 예약 언제 될까?보고서 짜오는 만능AI 활용법맛집 검색하면 죄다 광고니?‘초록창 흔드는 대항마 떴다공포의 알리? 맥 빠진 알리!쿠팡 웃게 한 ‘뜻밖의 사태더 중앙 플러스머니랩美국토 전부 엎어야 한다기후 위기에 돈줄 터질 종목반도체 겨울? 오지 않는다모건스탠리 때린 투자 고수서울 30곳.최혁 남도역사포럼 대표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尹정부 역대급 ‘세수펑크야당 이중플레이도 문제다유료 전문공개대체 명품 가방이 뭐길래김여사 눈치 보다 꼬인 檢사랑이냐.
문성중 교정은 연평도 포격전에서 북한군의 포탄에 맞아 장렬히 전사한 고 서정우 하사의 흉상이 있는 곳이다.광주시 등은 정율성 기념사업을 더 확대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