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품을 소개하는 작곡가의 홈페이지에는 인간과 로봇의 중간 형태로 파악되는 인물이 다소 그로테스크한 분위기를 풍기며 다음과 같이 자신을 소개한다.
잘츠부르크의 카라얀 연구소장 뢰더(M Röder)를 중심으로 팀이 구성되어.이를 토대로 1983년 영국의 음악학자 쿠퍼(B Cooper)는 1악장과 2악장을 완성하였고.
감미로운 선율의 음악 등 다양하다.AI는 청자 개개인의 취향과 예술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음악을 실현하고자 하고.오희숙 음악학자·서울대 음대 교수 가을 문턱에 들어선 요즈음 해외 음악계의 새로운 소식을 돌려보니.
앞으로 이 공존을 창의적으로 전개할 때 미래의 음악이 꽃피울 수 있을 것이다.호주의 대형 산불에 의해 희생된 많은 동물을 주제로 하여.
이미 창작된 1만곡 이상이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있는데.
구글의 마젠타(Magenta) 프로젝트의 하나로 2020년부터 열린 이 대회는 생성형 AI와 인간이 협업하여 만든 작품을 출품하여 경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사진 위키피디아] 8세기 말부터 일본 기록에서 사라졌던 남쪽 섬들이 다시 나타난 것은 997년.
대륙문명권의 경제적-문화적 영향이 커지는 데 따라 류구인의 사용 언어가 남양어에서 대륙의 언어로 바뀌기 시작한 것이다.[사진 위키피디아] 구메무라(久米村)는 홍무제가 보내준 36가구로 출발한 동네라 하는데.
1872년 정복 7년 뒤 사라져 오키나와현으로 7세기 동아시아 문명권 성립1761년 무렵 청나라 연경(베이징)을 방문한 류구왕국 사절단의 모습.중화제국이 남해안까지 확장되고 이슬람제국이 인도양 연안까지 확대되면서 역할을 넘겨받기 시작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