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정희(맨 오른쪽) 대법관 등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김명수 대법원장(오른쪽 뚤째)과 웃으며 환담장으로 가고 있다.
새로운 레디 디스플레이는 곡선 형식을 포함한 고객사 맞춤형으로 다양한 크기로 제공된다.혼다의 새로운 H 엠블럼은 차세대 전기차에 대한 의지를 상징한다.
크게보기올해 전자제품박람회(이하 CES)는 만개한 인공지능기술(이하 AI)을 확인하는 자리였다.CES 2024 주제는 ‘올 투게더.기술과 음악의 독특한 조화로.
BMW 그룹과 아마존은 알렉사 대규모 언어 모델(LLM) 기반의 생성형 AI를 탑재한 ‘BMW 지능형 개인 비서도 관람객들에게 소개했다.주차 지원 시각화 등 각종 정보가 실제 환경에 증강현실로 통합돼 제공하게 된다.
뉴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BMW 오퍼레이팅 시스템 9도 소개하고.
그리고 승객의 편안함에 대한 초점은 도시의 항공 이동성에 있어서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우리 경제는 대표적인 개방 경제이다.
지정학이 미국의 대외 경제 정책을 지배하면 전 세계가 영향을 받지만 우리 경제는 큰 충격을 받을 수밖에 없다.이후 한국에서는 미국 핵우산의 신뢰도에 대한 의구심이 퍼졌다.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해 10월 28일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에서 양자 기술.경남대 석좌교수·리셋 코리아 외교안보분과 위원 미국 정치학자 에드워드 러트워크는 냉전이 끝날 무렵 이제 지정학의 시대는 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