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해군력은 함정 숫자에서 이미 미 해군을 능가할 태세다.
1단계인 교산∼왕숙2 구간을 먼저 추진하고 2단계인 나머지 구간은 추후 교통 수요를 예측해 추진할 방침이다.com오승준 기자 ohmygod@donga.
com정부는 2011년 2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을 발표하면서 GTX A·B·C 노선의 전체 구간이 2019년에 개통될 것으로 예상했다.중대재해처벌법 유예 불발 유감 표명은 안전 포기 망언 구독 최동수 기자 firefly@donga.지방 대도시권의 광역급행철도(x-TX)는 4월 충청권(대전∼세종∼충북) 민자적격성조사를 시작으로 5개 권역에서 추진하기로 했다.
교통 격차를 해소해 국민 삶의 질을 확실히 개선하겠다고 했다.윤 대통령은 출퇴근 질이 우리 삶의 질이다.
기차선로및 환기구터널 공사현장.
이 과정에서 GTX A·B·C 노선 공사비도 당초 13조638억 원에서 17조 원으로 4조 원이 불어났다.하지만 ‘친문 박은정 지청장(당시) 산하의 성남지청에서도 수사는 공전을 거듭했다.
이 대표 쪽에서 이 발언이 무슨 뜻이냐고 묻지 않던가고 질문하니 그런 일 없었다고 했다.이 대표 체포 동의안이 상정되면 어쩔 건가는 질문에 정 의원은 의원들 자율에 맡겨야 한다고 잘라 말했다.
이에 반발한 박하영 차장검사가 사표를 내는 등 갈등이 커지자 검찰은 경찰에 보완수사를 지시했다.그는 지난 5일 이 대표가 ‘사법리스크는 내가 당당하니 걱정하지 말고 당은 민생에 집중하라는 입장을 취하는 게 맞는다고 말한 데 이어 10일 이 대표의 성남지청 출석 현장에도 동행하지 않았다